불멸의 명량! 호국의 울돌목!

Myeongnyang Battle Memorial Festival

명량대첩축제 울트라 레이저 쇼: 호남의 혼, 명량의 빛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8-04 14:49 조회291회

본문

 2017년 9월 8일(금) ~ 9월 10일(일) 3일간  해남 우수영관광단지, 진도 수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7년 명량대첩축제는 
명량대첩 7주갑과 명량대첩 축제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명량대첩은 13척의 충무공 이순신장군과 조선의 수군이 133척의 일본 수군을 울돌목에서 격파한  풍전등화 같은 위기에 있던 나라를 구한 결정적인 계기가 된 해전이었습니다. 

올해는 7주갑과 10주년을 맞아 지난해보다 풍성하고 발전된 축제를 치르기 위하여 다양한 공연으로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된답니다. 
그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공연  울트라 레이저 쇼 : 호남의 혼, 명량의 빛  


샌드아트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영상과, EDM 음악에 맞게 연출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레이저 쇼  
형형색색의 빛과 3D로 표현되는 고감도 레이저 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레이저를 더욱 잘 보이게 하는 배경으로 사용되는 인공 안개를 비롯한 부가적인 다양한 효과들이 함께 어우러져 화려한 울돌목의 밤을 즐길 수가 있을 것입니다.
 

EDM 음악에 맞게 연출되는 화려한 울트라 레이저 쇼

 


울돌목의 하늘과 바다를 화려하게 수놓을 레이저 빔과 LED 조명은 명량의 정신을 곧고 밝게 이어 나가는 대한민국의 밝은 빛의 미래를 나타낸답니다.


부산 광안대교에서 펼쳐진 화려한 울트라 레이저 쇼 입니다.
이 화려함 그대로 2017년 9월 8일(금) ~ 9월 10일(일) 3일간 열리는 명량 대첩축제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목포 MBC 축하공연에 이어 명량대첩 7주갑과 명량대첩축제 10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울트라 레이저 쇼 “호남의 혼, 명량의 빛” 
이번 명량대첩축제 때 보지 못하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9월 8일부터 시작되는 명량대첩축제  이날은 남도로 여행 계획을 한번 잡아보시길 바랍니다